-
ㄲ ㅣ 약~~~ 마얀 식구들 올만이에욤~ ㅎㅎ 마얀에서 넘 즐거웠던 기억에 자주 가고싶은데..
요번에 제자들 발표회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24일 즐거운 포트락 파티 하시구, 25일 대전근처 배회 하시는 분들은 꼭 놀러와주세요^^ 작성자 해피엔젤(대전쿨라틴) 작성시간 11.12.21이미지 확대
-
답글 멋진 발표회 하시길... 추카추카. 전국구 살세라님..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2
-
답글 웅~~~~나도 미치게 달려가고 싶다눈~~ 헌데 난 서울가야행~ 즐 클쑤보내 ^^ 작성자 해피엔젤(대전쿨라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22
-
답글 쟈갸 24일에 널러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