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집에가다 사고났어요
    제가 중립으로 놔두었다가 앞차를 후미추돌로 박았다는 ㅡㅡ
    죄송하다 100번말하고 합의했는데..
    증말 기분나쁜건..
    그 가해자xx... 길가에서 자기가 나보다 나이가 많다고하면서 계속 훈계하고..
    결혼했냐 나이가몇이냐 집이무슨동이냐 호구조사하며 명함까지 가져가고
    집에갔는데도 전화오고... 아 진짜 엄청짜잉났어요..
    아 진짜 굴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22
  • 답글 흐미~~~~~~~~~~~~~~~~~ 좋은경험했다고 생각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
  • 답글 에공.진짜 짜증났겠다...안좋은기억은 빨리잊어버려^^ 작성자 soo012[12/25-크리스마스정모] 작성시간 11.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