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에서 두번째 함박눈이 내리네여 완전 좋다는..ㅎㅎ
올해는 화이트클스마스가 될런지..ㅋㅋ
캐롤바차타 & 살사로 올겨울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2 -
답글 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24
-
답글 찰쑤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