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목포에서 두번째 함박눈이 내리네여 완전 좋다는..ㅎㅎ
    올해는 화이트클스마스가 될런지..ㅋㅋ
    캐롤바차타 & 살사로 올겨울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2
  • 답글 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24
  • 답글 찰쑤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