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마얀 포트락 크리스마스 정모 완전 잼있었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뜻깊은 불토를 보냈어여 늦게 까지 달리신분들 살아계신가여?^^ 뒷풀이황금마차에 이어 노래방까지 정말 즐거웠다는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