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ㅓ제까지 내리는 눈은 온데간데 없네요~~~~~~~~~~~~~~~// 쿨수마수라고 넘넘 들ㄸ ㅓ있던 마음 가라앉히시곰~연말 마무리 잘하세요~ㅎㅎ ㅣ!!.오늘 바람꽃쌤 온투반 여러붕~~~~~~~ 한분 빠짐없이 ㅃ ㅏ짝 달료봅시댜..ㅎ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