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워진다는데..왜케 전 추운지ㅋㅋ 다들 감기조심하세염ㅋ 차차섭받러 잠시후 고고씽할께여^^! 작성자 릴리(37기) 작성시간 11.1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