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의 즐거운 기억들이 가슴에 훈훈한 한해였습니다.새해에 계획하신 일들 다 이루시고 살사 안에서 행복하게 또 만나요^*^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