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새해도 한주가 지났네요. 마얀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를~~
    이번주 토요일(14일) 대전노체 이전 오픈파티&신년파티&초급발표회가 있습니다. 정모가 있으셔서 참석이 쉽지는 않으시겠지만.. 이번에도 '아리외 1인'의 출현을 간절히 기대합니다.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