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새해도 한주가 지났네요. 마얀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를~~이번주 토요일(14일) 대전노체 이전 오픈파티&신년파티&초급발표회가 있습니다. 정모가 있으셔서 참석이 쉽지는 않으시겠지만.. 이번에도 '아리외 1인'의 출현을 간절히 기대합니다.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