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슬플때괴로울때눈물날때아무 말없이 옆에 있어줄 사람'''내 울음 소리를 숨죽여 들어줄 사람'''사랑을 할때배려가 있는 사람과 사랑을 하라.올해는 모든이들이 예쁜 사랑 하길 바래요~~^^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하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