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힘들고 슬플때
    괴로울때
    눈물날때
    아무 말없이 옆에 있어줄 사람'''
    내 울음 소리를 숨죽여 들어줄 사람'''
    사랑을 할때
    배려가 있는 사람과 사랑을 하라.

    올해는 모든이들이 예쁜 사랑 하길 바래요~~^^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하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