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두사람이 있다.
    사랑하는데 믿음이 없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데 믿음이 있는 사람.
    그렇다면 주저말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택하라.
    믿음이 있는 사람과는 사랑이 생기지만
    믿음이 없는 사람과는 있던 사랑마져 사라진다.

    머라도 내릴꺼 같은 구질구질한 날씨네요..
    우리 누군가에게 믿음을 줄수 있는 사람이 되어 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바차타를 땡기게 하는 날씨네요......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19
  • 답글 공감가는 애기네여 믿음이 사랑보다 중요하다는 한대목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