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출첵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아리 안녕~~!!ㅎㅎ 수님도 하이요~~~찰스도 잘 있겠지 뭐~~ㅋㅋ26일까지 쉬는데 25일 놀러갈까나??ㅎㅎ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2.01.20
  • 답글 제이님, 설연휴 잘 보내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2.01.20
  • 답글 제이님 새해복 마니 바드세영~
    놀러 오세영 셔플 배우고싶어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20
  • 답글 제이횽아 ㅎ 전 서귀포파라다이스에서 지내고있답니다 설 명절도 여기서보낸다는 ㅎ 복많이받아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