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트림바차타 시삽 'DJ진구기'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죠. 저도 너무 잘 쉬고 잘 먹어 몇 킬로 늘었네요. 저희 익스트림바차타 강습이 시작됩니다. 2월부터 토욜 일산수살사에서, 일욜 압구정 라쿠바빠에서 초중급 강습을 시작하구요. 첫 강습이다 보니 신경쓸 게 많네요. ^^ 올 상반기에 전국 바차타파티도 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2.01.25
-
답글 홧팅!이에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