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탈무드에 이런말이 나옵니다..
    좋은 항아리를 가지고 있으면, 그 날 안에 사용하라..

    내일이 되면 깨어질지도 모른다..
    그럼!! 좋은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 날 안에 바로 고백하라!!

    왜..??
    내일이 되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지도 모르니까..

    아침부터 살포시 흰눈이 내리는 날이네요~ 다들 날씨가 많이 춥다고 살사에 대한 열정이 식진 않으셨겠죠??
    오늘은 불금날이네용^^ 다들 멋지게 하루를 보내세용*^^*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