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마얀님들 ^^ 하이트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어제 저희 발표회 찾아주신 하울님과 스푼님 감사했습니다. 다른분은 제가 기억을 잘 못해서 ^^;; 감사했어요
    스푼님과 바차타 잼났어요~ 시작한지 한달 되셨다는분이 완전 잘하심 +,+ 담에 뵈면 살사도 한곡 춰요~
    그럼 즐건한주 전건 오후 되세요 ^^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11/19파뤼파뤼) 작성시간 12.01.30
  • 답글 아 칭찬은 스푼도 춤추게하네여 감솨감솨.ㅋ
    근데.. 울 쌤도 칭찬질좀 배워야하는데ㅡㅡㅋㅋ 쌤.. 보고있으시죠 ㅋㅋ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2.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