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끄덩해서 꼬리뼈랑 허리가 아픈뎅..왜이리 가고푸징...가두 춤 못추는뎅... 릴리.잘있농.. 도도언니두..아리샘두..수샘두..저번주 못갓는뎅..나 찾는 사람없넹...ㅋㅋ 이래서 잠수 하고파....없는존재여~~~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1.31
  • 답글 쟈깅 ㅁㅏ니버거시푸다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2.01
  • 답글 차차 끈나니 보고싶어여 슈가님하..
    마지막날 못나가 아쉬운데.. 차차업글버전함더배워야하는데 ㅋ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2.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