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3일 라비다 3주년 파티 홍보위원으로 에리카님이 위촉 되셨습니다~!파티 홍보차 정모에 참석해 대놓고 홍보활동을 펼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세요~ ^^;;사랑해요~! 감사해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