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옹 ~청살사 날아라뱅기야입니당 흐흐 ^^다가오는 18일날 우리 청주 살사 사랑에서 신년파티를 연답니다 + _ +이번 파티에는 특별히 서울에서 고수님들이 많이 내려오신다니마얀님들도 오셔서 같이 즐기다 가셨음해용 흐흐흐 ^^미니파티때 뵜던 분들 반가웠어용 정말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02.0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