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지난 주, 저희 익스트림바차타의 '초중급' 강습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토욜이랑 일욜 두 반을 2시간씩 진행했습니다. 간만에 강습을 하니까, 목이 다 아프네요. 다행히 두 반 합쳐서 10분 정도 오셨는데, 강습 특성상 개인레슨처럼 일일이 남자분이랑 여자분들을 제가 다 홀딩해드리고 있습니다. 3월에는 홍대(2월은 일산)랑 압구정에서 열 예정이구요. 상반기 중에 전국바차타 파티 열 거니까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2.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