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초콜렛 많이 받으셨나요? 므흣 퇴청하는길에 살짝 들렀다가요
    아직멀것같은 파티가 바로 담주로 다가왔네요
    퐈이아 예매가 시작되었답니다
    요번파티에 저 공연하는데 부끄 오셔서 응원도 해주실꺼죠? 므흣

    ●●전주살사클럽 SOL9주년파티2.25(토)●●
    행복한파티 빠른예매부탁드려요
    쏠까페 포스터보러 바로가기 광클 http://cafe.daum.net/salsasol/8DIP/7
    오늘 마무리도 즐겁게 퇴청들 하셔요~ 므흣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02.14 '초콜렛 많이 받으셨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