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시작 월요일이에요~ 므흣후다닥 인사하러 왔어야되는데 주말에 떡실신해있느라 이제사 살아서 인사하러 왔읍니다 므흣부족한파티 즐겨주시고 함께 쏠9주년 자리 빛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므흣어느장소 어느곳 파티에서 또 뵙구요 마얀 행사때 홍보올려주시면 춤나누며 인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므흣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02.2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