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입니다~^^*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덕에청주 라비다 3주년파티 준비 자~알 되고 있습니다~^^쌩유베리 감사~*참~!예매 마감 오늘 자정인거 아시죠~?!ㅋ할인가 적용 해 드리고 싶어요~파티신청 서둘러 주세요~^^*파티오시는길 조심해서 오세요~^^내일은 활활 불태워 보아욧~^^*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