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살사파티 6주년파티 날짜 잡혔어요~^^날짜 : 6월 30일 토요일장소 : 섭외중..아직 날짜만 잡은 상태예요~^^처음으로 살사파티 생일파티 준비하고있어요~^^열심히 준비 하고있으니까 ~^^ 많이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포스터 나오는데로 올려드릴께용~^^금요일~^^ 즐거운 주말 되세용~^^ 작성자 콩지(구미라온) 작성시간 12.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