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어제 마얀을 다녀간 수라댄 시샵 캐서린입니다. 저희 수라댄 식구를 따듯이 맞아주셔서 감사드리고..마얀 분위기도 아주 좋고.. 뒤푸리는 더없이 좋았다는.. 아리님이 뒤푸리 오셨음 더 좋았을텐데.. 담엔 꼭 소주한잔 같이 찌끄렸음..하는 ㅋㅋ 수언니,엔돌핀,도도,릴리,슈가,torie,예니님등 살세라들과 친해져서 더 없이 좋았어여~ 글구 오케이,여행자,틱 오빠들은 광주대표선수들 ㅋ 우린 패밀리니 모..더 말할 필요도 없고..ㅋ 찰스님도 매주마다볼테고..연우낭자?목포댄스스포츠님,유카리디제이님,설 불고님,세바스찬님등 헉헉...빠진사람 또..음 여성분 한분..등 모두모두방가웠습니다~ 담에 또 갈께요~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01
-
답글
케서린 잘 도착했구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캐서린님 광주에서 봐서 더더욱 반가웠다는 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이품 케서린님 만나서 너므 방가워써여ㅛ~
성격도 너므 저으시궁~~~ 담에 또 빨리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02
-
답글
캐서린 언니 방가웟또염...역시 뒤풀이를 가야 더 친해진다는겨... 먼저 아웃되서..인사도 못하고 가벼렷지만..담엔 끝까지 책임지공,,ㅎ같이 놀아염`^^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4.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