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어제 마얀을 다녀간 수라댄 시샵 캐서린입니다. 저희 수라댄 식구를 따듯이 맞아주셔서 감사드리고..마얀 분위기도 아주 좋고.. 뒤푸리는 더없이 좋았다는.. 아리님이 뒤푸리 오셨음 더 좋았을텐데.. 담엔 꼭 소주한잔 같이 찌끄렸음..하는 ㅋㅋ 수언니,엔돌핀,도도,릴리,슈가,torie,예니님등 살세라들과 친해져서 더 없이 좋았어여~ 글구 오케이,여행자,틱 오빠들은 광주대표선수들 ㅋ 우린 패밀리니 모..더 말할 필요도 없고..ㅋ 찰스님도 매주마다볼테고..연우낭자?목포댄스스포츠님,유카리디제이님,설 불고님,세바스찬님등 헉헉...빠진사람 또..음 여성분 한분..등 모두모두방가웠습니다~ 담에 또 갈께요~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01
  • 답글 케서린 잘 도착했구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캐서린님 광주에서 봐서 더더욱 반가웠다는 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이품 케서린님 만나서 너므 방가워써여ㅛ~
    성격도 너므 저으시궁~~~ 담에 또 빨리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02
  • 답글 캐서린 언니 방가웟또염...역시 뒤풀이를 가야 더 친해진다는겨... 먼저 아웃되서..인사도 못하고 가벼렷지만..담엔 끝까지 책임지공,,ㅎ같이 놀아염`^^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