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상추에요 광주에서 두팔벌려 환영해주신 시샵님과 운영진 여러분 정말 감사드려요
운전땜에 술을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담번에가면 쭉~~~~~ 달려보아요^^ 막걸리 먹고 싶어진당ㅠ.ㅠ
막걸리땜에 또 내려가고 싶어지네~ㅋㅋㅋ 작성자 상추[수라댄] 작성시간 12.04.02 -
답글 아하!! 운전하느라 수고했어요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상추 상추~~ 만나서 너므 방ㄱ ㅏ워쎠~~
자주 자주 와~~ 담에 오믄 막걸리에 취해 보구 강~~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02 -
답글 언제든지 오세욤...막걸리 제조는 마얀에만 있더염..ㅎㅎ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