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찍출근해 비오는날 따끈한 커피한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있는 상추 입니다요~ㅋ
왠지 저녁때까지 비가오면 막걸리 한잔이 생각날뜻 아~~~ 놔 광주에서 맛만 본 막걸리 생각나네ㅠ.ㅠ 작성자 상추[수라댄]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상추~ ㅎ ㅣ ㅎ ㅣ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상추님 방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4.03
-
답글 여기 날씨두 무지 춥네요... 파전에 막걸리 딱이죠~~^^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