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토욜 4월 14일은 전국 살사ㄷ ㅔ이 입니다~~ 살사인들만의 날~!!@
    마얀 살사ㄷ ㅔ이 정모 정모 합니다~
    이번주가 벚꽃 절정일듯여~ ㅈ ㅏ연의 아름다움 맘껏 느껴 보시궁
    저녁엔 살사 아름다훔~ 느끼러 마얀 고고씽 해요~

    불토 마얀 정모 정모~ 달료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