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pm8:30~am3:30 / 이후 뒤풀이 아침까지~ ' 대전 바차타 패밀리의밤' 진행합니다.신청은 '대구 바사모' 카페 개인신청방에 해주세욤^^ ▶▶▶ http://cafe.daum.net/DGBASAMO DJ 소공녀님을 모시고 4월의 마지막 토요일밤을 후끈하게 불살라 보자구욤~♡♡♡♡♡ 작성자 해피엔젤(대전쿨라틴) 작성시간 12.04.1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