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ㅏ얀 초급 발표회 ㅍ ㅏ뤼~ 5월 19일 셋째주 토욜에 합니다~~다들 추카해 주세요~~~글겅 밤새 달료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23 답글 토요일이군요...ㅠㅠ;아쉽.. 작성자 명랑(21기) 작성시간 12.04.24 답글 초급 발표회 축하해줄께~~ 직접 가서 축하해주고 싶은 간절한 맘이지만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2.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