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욜이 마얀정모라서... 그래도 살짜쿵 파티 글 남기고 갑니다~ 마니는 못 오셔도 광주 마얀을 대표하는 아릿다운 살세라분들은 꼭!!! 오셨음 좋겠습니다!!!! (살세로님들... 아부성발언이니 양해를...) 그럼 저희 수라댄 카페를 한번 방문해주심 더 없이감사!! 즐거운 하루되세여~ http://durl.me/22h53u <--클릭!!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24
-
답글 드도ㅡ 파티군여~
대박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