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다들 파티 준비해보셔서 아시겠지만.. 실시간으로 파티신청방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ㅋㅋ 우리 광주마얀의 아릿다운 언니들이 꼭 파티예매해주실... 손꼽아 기다리는중.. 그때 마얀미니파티다녀온 이후로 막거리만 보면 요플레 막 섞는 다는.. 어제도 울 광주갔던 멤버끼리 모여서 막걸리에 요구르트너서 먹었는데.. 정말 그 광주서 먹은 맛이 지대로 안 난다는.. 그래서 부탁이.. 그때 마셨던 무등산 막걸리좀.. 어데 택배로라도 받을수.없는..지.. 정말 그 맛이 그립다눈...ㅠㅠ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26
-
답글 그날 당직때문에 함께 막걸리먹지못해서 넘넘 아쉽다는 ㅠㅠ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4.29
-
답글 막걸리 더하기 야쿠르트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