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수원은 오늘 초여름날씨였다눈... 그러나 아랫지방은 비가 온다는 소식이.. 카톡으로 띵띵띵~ 즐거운 저녁되세여&&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5.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