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만에 들어 와봤어요...ㅎㅎ 수님 잘 계시죠? 아리도 잘있냐?? 23일은 DJ 일정이 비어서 여친사마랑

    전라도 쪽으로 놀러갈 계획인데..일정봐서 토욜에 마얀 놀러 갈께요..!!ㅎㅎ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2.06.11
  • 답글 제이님 올만~~ 꼭 오셔야지영~!!! ㅋㅋ 꼭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