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난번 전주 라플파티에서 뵈었던 분들도 계실텐데~ㅎㅎ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 ★~대전 노체 썸머파티& 46기 초급발표회~★ 가 있습니당~
★DJ 상허니님 음악과 멕시코 최고의 댄서 ★마르틴의 워크샵
( 4시 : 온투패턴샤인, 5시반 : 온투 스타일링 , 7시 도미니카바차타 )
9시부터 본격적인 파티~파티~♪♬ 새벽 3시까지 토요일밤을 제대로 불태워보아요~
예매하시면 단돈 1만 5천원~ 부담없이 오셔서 씐나게 즐기다 가세요~>ㅁ<!!
고고씽~ 고고씽~♪♬ 작성자 이래이래 작성시간 12.06.13이미지 확대
-
답글 즐거운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