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노체 오시는 분들 조심해서 오시구요~ 여성분들 댄수화 꼭 챙기시구요~ ^^
    노체 찾아오는 길은 고속버스 정부청사역, 기차 대전역or서대전역->(지하철)정부청사역 에서 내리셔서
    둔산동 이마트 정문옆에 주차타워 맞은편 골목길에 보시면 '수육국밥'집 or '시골길' 식당이 보임니다. 바로 그옆or 맞은편 건물3층이에요~
    주차는 길가에 하셔도 되고(저녁때는 주차비 받는 사람이 퇴근하십니다. ㅎㅎ) 길가에 자리가 없으면 이마트 주차장에 하시면 되요,,(이마트 주차장에서 걸어서 3분)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