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대전 노체에 재원입니다.^^
    이번 노체 섬머파티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라가실때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서 죄송하기 그지 없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핫!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2.06.18
  • 답글 재원 잘 챙겨줘서 고맙다. 다음에 또 보자. 나 틱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