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노체 썸머파티에 함께 해주신 마얀 여러분~>ㅁ<!! 멀리 대전까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틱님, 놀방신기님, 다중여명님, 꿀홀딩 영광이었습니다~ 감사드려요~ㅎㅎ
    노체 오시는길 기억해 두셨다가~ 담에 또 놀러오세요~ 웰컴~웰컴~
    언제나 즐겁고 씐나는 노체니까요~☆
    조만간 또 즐거운 자리에서 만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래이래 작성시간 12.06.18 '노체 썸머파티에 함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나 부끄러운 틱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19
  • 답글 이래이래 또보게요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19
  • 답글 파티끝날때쯤 2곡홀딩~~즐거웟어요^^
    이래이래뉨...ㅎㅎ
    작성자 여멍 작성시간 12.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