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5년전 2007년 6월 21일 목요일
    제가 마얀에서 처음 살사 배운 날이네여
    쿨가이 탄생 5주년인 어제 년도만 틀리지 날짜 요일까지 똑같은날이네요
    아 마얀가고시포라 ㅡㅜ
    감사합니다 마얀 그리고 수누나 그리고 그때 도움 많이주셨던 살세라님들~~
    아 틱형에게 감사하다 해야지 안그럼 삐지니깐...ㅋ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2.06.22 '5년전 2007년 6월 21'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글고 누나 부끄럽게 기념 피티는요 뭘...^^;;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24
  • 답글 형님은 9년차되시네여~^^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24
  • 답글 쿨아 기념 파티 함 해야되는거 아녀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3
  • 답글 짜식 벌써 5년차냐. 안삐졌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