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속12주년파티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어떻게 즐거운 파티였는지 모르겠네요...^^*제가 정신이없어서 일일히 인사를 못드려서 죄송합니다...다들 잘들어가셨죠?~~ㅋㅋㅋ다들 이번주 좋은한주되시고 어느파티때든 만나면 서로 인사하고 친하게 지내고 많은교류로인해 끈끈한 친구동호회를 만들어봐염~~^^*그럼 신나는 6월마지막주 고고씽~!!!! 작성자 ㅋ ㅓㅋ ㅓ~★™&6.23 대전라속파티 작성시간 12.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