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커뮤니티 란 방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예 추억들이 되살아나는 글들이 많이 있네요. 다들 한참 마얀에 애정을 가지고 있던 친구들인데 지금은 다들 어디 있는지. 보고싶다 애들아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6 답글 나도보고싶다~~놀러오기 있기없기 작성자 샤넬(골드) 작성시간 12.06.2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