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눌 마얀 새내기 교육 있는날~~ 시간 8시 교육 시작 하니 늦지 않게 나와 주세요~
    온투 젼향반도 교육 있는날~
    시간 8시 정시 교육 시작 합니다~. 결석 노노~!

    교육 끝나고 선배님들과 프리 타임 있어요~
    바로 가시지 마시고~ 10시 까징 프리 타임 즐기고 가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