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오늘 2번째 수업하는 날인데..아직은 설렘이 많지 않네요...ㅠㅠ좀...겁나요.....ㅋㅋ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