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 수요일 어제 첨으로 수강했는데 즐거웠구요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 작성자 마니또(41기) 작성시간 12.06.28
  • 답글 ㅋㅋ 기본 스텝만 밟는데 왜이케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지...
    중간게 멈출까봐 바로 스톱했다는 ㅜ ㅜ
    살빼야 할까봐 것도 마~~~~니 ^^
    작성자 마니또(41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6.29
  • 답글 오 엘리베이터 다들첨에 체험하는 현상 ㅋ
    마니또님 앞으로 잘 하실듯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8
  • 답글 엘리베이터서 밟은 스텝....할만하던?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