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가 가는 날엔 항상 다른곳에서 파티가 있나봐요 ㅡㅜ
    이따 여친하고 마얀 갈테니
    이따뵈욤~^^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2.06.30
  • 답글 그러게......입금까지 했던터라..안갈수도 없구...참...거시기 하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