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여름, 장마기간이라 점점 습해지는 날씨, 음식 조심해서 드시구 건강한 여름 나세요. 올만에 들러서 안부 전하고 갑니다.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7.02 답글 올만~ 잘 지내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