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틴댄스울산에서 ★★7월 21일★★ 2년만에 파티를 열어요
각 동호회 시샵님은 초대해용~♡ (^-^ 예약방에는 적어 주세용)
7월 20일 저녁까지 예약을 받고 21부터는 현매로 받아요
라틴댄스울산이라는 동호회가 새로운 라울바를 열었어요~~
많이 참석해 주셔서 저희 파티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헷.(^-^)(__)(^-^) 꾸벅
http://cafe.daum.net/latindanceulsan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 작성시간 12.07.12 -
답글 +_+ 제가 손 잡아 드립니다 ㅡ,.ㅡ;;;;;;;;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7/21미니파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4
-
답글 라울 파티 한번 가바야되는데.... 손잡고갈사람이없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