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1기 분들 요번주 토욜 폭풍 복습 시간 있씁니다~
    시간 8시~!!
    살사 실력은 연습과 비례~ 함꼐 베이직 베이직~! 또 베이직 폭풍 베이직 타임 있습니다~
    다들 토욜날 뵈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