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는 즐거운 거다.못해도 즐거운 거다.새내기 여러분 안되면 안되는데로 즐겨요~~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쟎아요^^즐겁게 꾸준히 하다보면 누구나 잘 하실수 있숩ㄴ ㅣ다~^^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