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사는 즐거운 거다.
    못해도 즐거운 거다.

    새내기 여러분 안되면 안되는데로 즐겨요~~

    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쟎아요^^

    즐겁게 꾸준히 하다보면 누구나 잘 하실수 있숩ㄴ ㅣ다~^^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