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랫만에 들어오네요.. 우선 출첵합니다..그리구요..ㅋㅋ 날더운데 션~한 팥빙수 한사발씩 하자구요!!!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7.12 답글 팥빙슈 션하겠네요~쥬쥬님 발목 빨리 나으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