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기 분들 요번주 토욜 폭풍 복습 시간 있씁니다~시간 8시~!!살사 실력은 연습과 비례~ 함꼐 베이직 베이직~! 또 베이직 폭풍 베이직 타임 있습니다~다들 토욜날 뵈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