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팅만 하다 글남기네요... 토요일 가고픈데 근무때문에 가질못하네요. ㅜ ㅜ 대신 수요일 수업참석은 100% 입니다.
저두 열심히 해서 빨리 잘추고파요.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P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07.13 -
답글 수욜 교육만 열뜸 참석하셔두 충분히 즐길수 있어요~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4
-
답글 이제 오믄 내집처럼 자주자주 글 나교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4